녕하세요? 저 돌아왔습니다. 와우~ 차 진짜 막히는군요.

7시간 동안 쉬지 않고 고속도로에서 운전만 했습니다.


emoticon (사실 휴게소에서 라면 한 그릇 먹긴 했지만... ^^;;;)


안타깝게도 거의 이틀 동안 레인잉글리쉬에 접속을 못했는데요.

집에 오자마자 아내와 함께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에 접속해서 레인잉글리쉬에 들어와봤죠.

그런데 이게 무슨 일입니까?


emoticon  (뭐냐... 이 엄청난 리플들은... ? --;;;)


고맙고 소중한 우리 R-E 가족분들의 리플 아래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이상한 일본어 리플들이 주~욱 보이더군요.

그래서 리플을 쓴 사람 이름을 클릭해 보았더니 연결되는 의상비 적게 드는 이상한 일본 사이트... 허걱!


다행히도 현재 레인잉글리쉬에는 리플들을 골라서 일괄 삭제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한 방에 깨끗하게 처리를 해버렸답니다. 이거 사이트 운영자인 제 불찰로 여러 분들에게 심히 불편을 드린 것 같아

죄송한 마음 금할 길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


emoticon  (그런 리플이 하필이면 제가 접속하지 않을 때 달릴 줄은 ... 정말 죄송해요.  --;;;)


혹시나하고 댓글 작성자의 아이피를 조사해봤더니 Japan Kokusai-Kougyou-Kanda Bldg 6F, 2-3-4 Uchi-Kanda 로 확인되더군요.

일본 아이피가 맞습니다. 레인잉글리쉬가 국제적으로 인지도를 얻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이런 식은 결코 반갑지 않네요. ^^;


그나마 다행인 것은 연휴 기간 동안 레인잉글리쉬에 접속하셨던 분들이 그다지 많지 않았던 것 같다는 점이죠.

하지만 그래도 접속하셨던 분들에겐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론 보다 더 확실하게 사이트를 관리해서 깨끗하고 유익한 곳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남은 휴일 하루 잘 보내시고 언제나 새로운 시작이란 마음가짐으로 늘 즐겁게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0^



emoticon

from ... RainSky
profile


내 삶은
마음에 들지 않는 나를
마음에 들도록 바꿔가는 과정의 연속이다.                                                                                              Written by Rain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