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잉글리쉬의 기존 도메인 주소는 http://RainEnglish.com 이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 등록된 레인잉글리쉬의 도메인 주소가 www 를 포함한 http://www.RainEnglish.com 로 되어 있더군요.

사실 www 를 붙이건 안 붙이건 관계없이 접속이 되어야 하는데, 문제는 IE6 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 중에서 2번 로그인을 해야만

정상적인 로그인이 되는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IE7 의 경우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근본적 문제 해결을 위해서

기본 도메인인 http://RainEnglish.com 을 IE6의 로그인 오류 수정을 위해서 http://www.RainEnglish.com 으로 전격 교체하였습니다.


현재 레인잉글리쉬 사이트의 수많은 링크가 www 없이 제작되었기 때문에 동영상 파일 하나, 그림 파일 하나 전부 다 주소를

수정하는 작업을 오늘 완료하였습니다. (강의를 워낙 세분화하였더니 이 작업만 거의 반나절이 걸렸습니다.)


   emoticon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것도 이젠 지겨워...)


현재 로그인은 IE6 와 IE7 에서 아무런 문제 없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동안 로그인 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셨던 회원님들께는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런데 오늘 이 작업을 하는 도중에, 동영상의 주소를 '절대 경로'로 바꾸어보았더니 훨씬 더 안정적인 플레이가 되는 게 아니겠습니까?


   emoticon   (오! 이건 정말 재수! ^0^)


그래서 그 작업도 다 했습니다. 이것도 무진장 지겨운 단순 반복 작업이었죠.

여하튼 그래서 이제는 제가 만든 동영상 플레이어의 멋진 회색톤이 제대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예전엔 가끔 자동 플레이가 되지 않곤 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바로바로 즉시 플레이가 되더군요.

만에 하나 아직도 자동 플레이가 되지 않는 경우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살포시 시작 버튼을 한 번만 더 눌러주세요. ^^;;;


그럼 오늘 하루 이 작업하느라 미뤄졌던 파포 작업과 동영상 촬영, 편집 작업을 다시 시작해야겠습니다.

오늘따라 유난히 손오공이 부럽습니다.


 
    emoticon  (나도 털 뽑아서 분신 만들었으면 좋겠다... 근데 ... 털?)


그럼 이 문제 해결을 위해서 제게 쪽지로 답변을 주셨던 많은 회원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보다 나은 레인잉글리쉬를 만들기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from ... RainSky
profile


내 삶은
마음에 들지 않는 나를
마음에 들도록 바꿔가는 과정의 연속이다.                                                                                              Written by Rain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