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에 문법 강의를 아래처럼 파트별로 따로 수강 기간과 수강료를 정했던 것에서

수강 기간 내에 모든 문법 강의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수강료 정책 ]                                                                                        [ 변경 수강료 정책 ]
 

경한 이유는

첫 째, 각 문법 파트별 연관성이 많은데 이걸 따로 떼어내서 별개로 수강 신청을 받는다는 것이 마음에 걸렸습니다.

- 이를테면 가정법만 시청할 경우에 상당히 많은 부분이 조동사와 연관되는데요,

가정법 시청 중에 다시 조동사 부분을 복습할 필요도 충분히 있기 때문이죠.
-


그리고 두 번째, 무료 강의보다 유료 강의에 대해서 제가 훨씬 더 세심한 노력과 정성을 들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아직까진 유료 강의보다는 무료 강의에만 관심을 보이시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이번에 유료라는 이름으로 준비한 강의들은 제가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해서 나름 자신있게 선보인 강의인데요. 

이런 강의도 사실 봐주는 이가 없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지 않겠습니까?

정말 아름다운 음악인데 아무도 듣는 이가 없고,

너무도 멋진 그림인데 아무도 보는 이가 없다면,

그런 작품들도 의미가 없는 것처럼 말이죠.

물론 그렇다고 제 강의가 그런 음악이나 그림처럼 대단하다는 말씀입니다. 

emoticon    (ㅋㅋㅋ 농담인데... 놀라셨구나.)


그래서 일단 수강료 정책을 이렇게 바꿨던 것이죠. 혹시 이 정도도 비싼 편인가요...?

나름대로 여러 곳의 수강료를 비교 분석해서 정말 저렴하게 조정한 것인데요.



emoticon(음.. 저렴하다고? 그건 누구의 생각인가?)    emoticon   (그게... 저... 혼자만의 생각인데요...)
  


일단 제 바람은 될 수 있는 한 많은 분들께서 제가 준비한 강의를 시청해주시고,

그에 대한 평가를 솔직히 내려주시는 것이랍니다. 좋은 점은 이런 점이고, 부족한 점은 이런 점이다 라는 식으로 말이죠.

그래야 저도 꾸준하게 더 나은 강의를 준비할 수 있을 테니까 말입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고맙구요.

유료 강의라는 말이 지니는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emoticon


from ... RainSky

profile


내 삶은
마음에 들지 않는 나를
마음에 들도록 바꿔가는 과정의 연속이다.                                                                                              Written by Rain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