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 강의 팝업 창의 크기를 좀 줄였습니다.

전 요즈음 모니터가 대형화 추세여서 15인치 이하를 쓰시는 분은 거의 안 계실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Google Analytics 에서 방문자 해상도를 체크해서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길래 확인해 보았더니...

아! 1024X768 의 해상도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전체 사이트 이용자 중 절반이 넘더군요.


view1.jpgview2.jpg


그 분들께선 인강 팝업창 기본 사이즈가 너무 커서 아래쪽에 보이는 배속 조절 버튼이나 '다음 강의로' 버튼이 안 보이셨을 겁니다.

물론 IE6의 경우라면 다 보였겠지만, 요즘 IE7 사용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으시니 위에 생긴 '주소창' 때문에 아래가 잘렸을 거구요.

그래서 일단 무료 강의는 기본 사이즈를 줄여서 IE7 의 경우에도 1024X768 해상도에서 완벽하게 전체가 다 보이도록 했구요.

팝플 뿐 아니라 프리에그 영상의 사이즈도 줄였습니다. 둘 다 '다음 강의로'가 포함되어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그리고 유료 강의는 워낙에 강의 수가 많다보니 작업할 엄두가 안 나더군요.

일단 유료회원이시면서 1024X768 해상도를 이용하시는 분들게선 IE7 주소창을 없애는 방법을 적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론 기본 사이즈는 큰 게 좋다고 생각하니까요. 나중에 문법 강의가 완강되고 나면 팝업창 사이즈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기본페이지를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고 제게 개인적으로 건의를 주신 분들이 몇 분 계셔서요.

현재 수강기간을 한 달 수강권과 두 달 수강권으로만 나누었던 것을

한 달부터 세 달 까지 3단계로 나누었습니다. 물론 수강 기간이 늘어날수록 가격은 저렴하게도 책정했구요.

아직 문법 강의 업데이트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수강료 인상은 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강의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기본 수강료가 인상될 수도 있으니 참조하시구요.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0^


 


그럼 이제 민족 대명절 설연휴도 끝났으니 다시 마음 잡고 본업에 집중해야겠습니다.

다들 뜻하시는 바 이룰 수 있는 2008년 이끄시길 바라겠습니다. ^0^



from ... RainSky
profile


내 삶은
마음에 들지 않는 나를
마음에 들도록 바꿔가는 과정의 연속이다.                                                                                              Written by RainSky